이병규 영구결번


LG 트윈스는 다음 달 9일 '적토마' 이병규(현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 은퇴식을 연다.


이병규는 단국대를 졸업하고 1997년 LG 트윈스에 1차 지명으로 입단해 2016년까지 통산 17시즌을 KBO 리그에서 활약하며 1,741경기에 출장해 타율 0.311, 안타 2,043개, 홈런 161개, 타점 972개를 기록한 LG의 대표 프랜차이즈 스타다.




구재이 하차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구재이가 '팔로우미8'에서 하차한다.


20일 패션앤 '팔로우미8'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와 제작진은 구재이의 거취 문제에 대해 논의해왔다. 수 차례 회의를 통해 협의한 결과 구재이의 하차를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팔로우미8'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서 구재이 씨와 MC들이 남다른 호흡을 보여줘 프로그램의 연장을 논의 중인 상황에서 사건을 접해 더욱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퇴원


팔 골절로 수술을 받은 손흥민(25·토트넘 홋스퍼·사진)이 본격적인 재활 준비에 들어간다.

20일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16일 서울 시내의 한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손흥민이 19일 퇴원했다고 전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반석고 깁스를 한 손흥민은 당분간 병원을 오가며 치료를 할 예정이다. 2주 정도가 지나 수술을 받은 부위의 부기가 빠지면 실밥을 뽑고 반깁스 대신 통 깁스를 한다. 이후 골절 부위의 뼈가 완전히 붙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