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 이적


성남FC가 주전 공격수 황의조의 감바 오사카 이적을 확정했다.

성남은 J리그 명문 감바 오사카와 황의조 이적에 최종 합의했다.


시즌 초반 부진했던 팀이 상승세로 올라선 상황에서 이적하게 된 황의조는 국내 복귀 시엔 성남으로 돌아오겠다는 조항을 삽입함으로써 자신을 성장시켜준 구단과 성남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성남은 황의조의 이적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공격자원 보강을 검토하고 있다.



커쇼 4피홈런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투수' 클레이턴 커쇼(29·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홈런을 4방이나 얻어맞았다.


커쇼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미국프로야구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6⅓이닝 동안 홈런 4방을 허용하고 6실점 했다.


커쇼는 정규리그 반환점을 돌기 전 벌써 17방의 홈런을 맞아 227⅔이닝을 던진 2012년에 내준 한 시즌 최다 피홈런(16개) 기록을 넘어섰다.



해투 이효리



'해투' 이효리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20일 가수 이효리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 관계자는 "이효리가 최근 '해피투게더' 녹화를 확정했다"며 "오는 30일 녹화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효리는 이날 '해피투게더' 2부에 출연, 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과 함께 '전설의 조동아리' 코너를 꾸밀 예정이다.


앞서 이효리는 최근 '해피투게더' 500회 특집에 전화 연결로 출연, 스튜디오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