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임신


배우 이시영의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파수꾼'에서 보여 준 그녀의 액션 투혼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0일까지도 MBC 월화드라마 '파수꾼'마지막 촬영에 매진했던 이시영은 "드라마 촬영이 한참 진행 중일 때 (임신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시영의 명품 액션 연기는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는 일등공신이었다.

이시영이 임신 중에도 작품을 위해 액션 투혼을 펼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은 그의 프로 정신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손흥민 출국


손흥민(25·토트넘)이 2017~2018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준비를 위해 영국으로 돌아갔다.

지난달 14일 카타르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때 오른쪽 팔목을 다쳐 국내에서 재활해왔던 손흥민은 1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영국 런던으로 떠났다.

손흥민은 영국으로 돌아가 소속팀 팀닥터의 지침을 받아 재활을 병행하며 새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아이돌학교 첫방송



Mnet '아이돌학교'가 첫 방송을 3일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학교를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인 이순재 교장 선생님 이하 모든 선생님과 한껏 들뜬 학생들의 모습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과 사진을 통해 일부 공개된 입학식의 모든 것은 13일 '아이돌학교'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잇다.

한편, '아이돌학교'의 본 방송을 앞두고 41명 입학생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 Recent posts